HOME  |  LOCATION  |  FEED  |  CONTACT  |  TISTORY  |  BLOG  |  ADMIN

LICENSE    REVIEWS
따기쉬운국가자격증
FREE CERTIFICATE INFO REVIEW & FREE CONSULTATION

인천광역시 부평구 동암로 30, 3F(구: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482-2 선빌딩 3F) Public of korea, Incheon Bupyeong-gu Dongamnam-ro,30 3F


그는 미소 지으며 왼쪽을 쳐다 보지만 여자를 쳐다 보지는 않습니다. 폭풍우 , c, 1505-1510, Giorgione. : Giorgione의이 작품은 베네치아의 높은 르네상스 시대에 그가 그림에 가져온 모든 혁신을 캡슐화하고 그 애매 모호한 주제로 가장 많이 논의 된 그림 중 하나입니다.

티치아노Tiziano Vecelli, 또는 Titian (1490-1576)은 틀림없이 16 세기 베네치아 학교에서 가장 중요한 회원이었을뿐만 아니라 가장 다재다능한 학교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초상화, 풍경 배경 및 신화 적 종교적 주제에 똑같이 능숙했습니다. 특히 색채의 적용과 사용에있어서의 그의 그림 기법은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화가들뿐만 아니라 미래의 서양 예술 세대들에게도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의 오랜 인생 동안 티티안의 예술적 방식은 크게 바뀌었지만 그는 평생 동안 색에 관심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의 성숙한 작품은 그의 초기 작품의 생생하고 빛나는 색조를 담고 있지는 않지만, 그들의 느슨한 붓놀림과 다색 변조의 미묘함은 전례가 없었다. 1516 년 티티 아는 프라다 교회의 제단을 위해 유명한 처녀작 인 성모 승천 (Assumption of the Virgin) 또는 아순 타 (Assunta) 를 완성했습니다. 이 놀라운 색채는 이탈리아에서 거의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에서 실행되어 감각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동일한 구성에서 Assumption- uniting 의 그림 구조는 서로 다른 차원, 지구와 천국, 시간과 무한에 겹쳐진 두세 개의 장면이 일련의 작품에서 계속 진행되어 마침내 Pesaro Madonna ( Madonna di Ca Pesaro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이것은 아마 티티 안의 가장 많이 연구 된 작품입니다. 그의 참을성있게 개발 된 계획은 질서와 자유, 독창성 및 스타일의 최고의 전시로 제시됩니다.

여기서 티티 안은 공중 공간에서 움직이는 기증자와 거룩한 사람들의 전통적 그룹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습니다. 이 계획과 건축 학위는 건축 틀에서 설정되었습니다. 이 그림은 세 가지 레이어의 서로 다른 이벤트를 보여줍니다.
NEWS
CATEGORYS
STARTU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