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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도의 조상들이 창문 주위에 칠해졌습니다. 시스 티나 예배당 제단 벽에 마지막 심판 의 프레스코 화가 교황 클레멘스 7 세에 의해 위임되었으며, 미켈란젤로는 1536-1541 년에이 프로젝트에 착수했습니다. 이 작품은 시스 티나 예배당 (Sistine Chapel)의 제단 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형적으로, 마지막 판단 장면은 그들이 예배를 떠날 때 영원한 형벌을 상기시키는 방법으로 교회의 출구 벽에 두었다. 최후의 심판 은 그리스도의 재림과 종말을 묘사 한 것입니다. 인류의 영혼이 상승하여 성도들에게 둘러싸인 그리스도의 심판에 따라 다양한 운명에 배정됩니다. 이전의 미켈란젤로가 천장에 그렸던 것과는 대조적으로, The Last Judgment무겁게 근육질이고 훨씬 더 인위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이 작품이 매너 니스트 스타일에 어떻게 나타나는지 보여줍니다.

이 작품에서 미켈란젤로는 각 영혼이 판단 될 때 혼란의 소용돌이 치는 장면에 찬성하여 중세 전통에 의해 확립 된 마지막 심판에 대한 질서 정연한 묘사를 거부했다. 회화가 밝혀 지자 고전적인 이미지를 포함 시켰을뿐만 아니라 다소 암시적인 포즈의 누드 인물의 양에 대해 심하게 비난 받았다. 그 작품이 받아 들여진 아픈 반응은 카운터 종교 개혁과 트렌트 협의회와 관련이있을 수 있으며, 이는 고전적 참조가없는보다 보수적 인 종교 예술에 대한 선호로 이어진다.

드레이 퍼리가 추가됨에 따라 많은 인물이 만들어졌지만, 미켈란젤로가 사망 한 후에야 그 변화가 생겨 평생 동안 존경과 존경심을 나타 냈습니다. 영상마지막 심판 : 시스틴 예배당 제단 벽에 마지막 심판 의 프레스코 화가 교황 클레멘트 7 세에 의해 위임되었습니다.

미켈란젤로는 1534-1541 년에이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건축 : 성 베드로 대성당마지막으로, 다른 건축가가 참여했지만, 미켈란젤로는 성 베드로 대성당 설계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았습니다. 미켈란젤로의 가장 큰 공헌은 그리스 크로스 양식의 대칭형 계획과 방대한 규모의 외장 벽돌을 사용하여 모든 구석이 계단이나 작은 조끼에 채워지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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